Global Marketing Strategy & Planning

잠재 고객 유입 전략 (Customer Lead Generation)을 위한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수행

BMC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통합 플랫폼 구축 및 운영

BMC의 인바운드 마케팅이란?

잠재고객 유입과 CRM 플랫폼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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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광고와는 달리,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하는 전 세계 고객들이
우리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스스로 찾아와서 구매하게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인바운드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즉,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것을 인바운드 마케팅이라고 하며,
인바운드 마케팅은 컨텐츠 마케팅(Content Marketing)을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사진, 동영상, 그래픽(차트) 등 다양한 자료 Source를 이용하여 기업의 제품,
기술 및 서비스 내용을 인터넷에 검색이 용이 할 수 있는 형식의 컨텐츠로 재구성하여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통해 배포하고,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전 세계 잠재고객을 유입하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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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C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

잠재 고객 유입 전략 (Customer Lead Generation)을 위한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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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운드 마케팅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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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거래 성사율과 매출 성장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 검증된 인바운드 마케팅은, 고객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직접적이며 적극적인 관심으로 연락하기 때문에 거래 성사율이 높고 기업의 매출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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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은 투자 비용 대비 높은 효과

국제 전시회 참여시 1회에 최소 1천 만원부터 몇 천만원의 투자 비용이 발생하는 아웃바운드 마케팅과 달리, 인바운드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도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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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브랜드와 제품의 지속적인 홍보

인바운드 마케팅은 전시회와 같은 1회성 홍보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의 홍보가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자동적으로 확산되는 장점을 갖습니다.

기존 홈페이지의 문제점

  • “구글을 비롯한 다양한 검색 엔진의 정책 미반영“
  • “글로벌 트렌드에 맞지 않은 웹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
  • “지속적인 컨텐츠 마케팅의 어려움”
    ePR (전자 보도), SNS, B2B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 “모바일를 통한 방문자 이탈 초래 및 신규 잠재고객 확보 기회 상실”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사용자는 매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데 반해 대부분의 중,소기업의 웹사이트는 웹반응형(Responsive Web) 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모바일 환경에 맞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방문자 통계 기능 부족”
    사이트 구축과 마케팅 활동 후 방문자에 대한 다양한 통계 자료 분석에 대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일일 방문자 통계부터 나라별 접속 통계 / 방문자별 접속 페이지 분석 / 접속 경로 분석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마케팅 기획이 중요합니다.
  •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한 지속적인 회사의 제품과 기술정보 배포의 어려움”
    기존 기업의 웹사이트는 구축 이후 아무런 마케팅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회사소개 및 카다로그 정보만을 옮겨 놓은 경우 밖에 지나지 않습니다. 전 세계 잠재고객의 유입기회가 발생하지 않은 중요한 이유가 됩니다.

BMC의 홈페이지 관리 전략

글로벌 트렌드 웹사이트 디자인 구축 및 관리

지속적인 양질의 컨텐츠를 생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한
컨텐츠 배포

다양한 접속 통계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기획

다양한 마케팅 관리 툴을 이용한 시장 분석

Target 고객 마케팅 연계